온라인 창업을 시작하기 전, 비즈니스 모델을 구체화하고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시장 조사, 경쟁분석, 타겟 고객층 식별, 가격 정책, 유니크한 가치 제안 등을 다루며,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획을 돕습니다.
온라인에서의 가시성은 성공적인 창업의 핵심입니다.
웹사이트 개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 (SEO), 이메일 마케팅 등을 통해 온라인 프레젠스를 구축하고 확장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창업 이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온라인 사업의 운영 및 관리를 지원합니다.
주문 처리, 재고 관리, 고객 서비스, 리뷰 관리, 마케팅 캠페인 평가 등을 포함하여 비즈니스의 안정성과 성장을 돕습니다.